회원가입/탈퇴
회원가입
※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,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
※ 단, 안심본인인증으로 인증이 된 고객님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, 본인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 ※ 홈페이지(http://www.nticket.kr)에서 가능하며, 전화 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1. 회원가입 절차
홈페이지(http://www.nticket.kr)에서 [회원가입] 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이용약관,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확인 후 [동의함]에 체크합니다.
본인인증 후 기본 정보 입력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- 타인의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여 회원가입을 하거나 거짓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하면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기본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는 아이디 E-mail과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, 주소, 연락처 등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2. 해외 거주자 및 한국 거주 외국인의 회원가입
해외 거주자는 안심본인인증으로 인증되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.
티켓수령방법을 우편배송으로 하실 경우 배송지가 국내인 경우에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3. 법인회원
개인 명의로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으며, 법인명으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.
4. 안심본인인증 (휴대폰 인증)
회원가입 시 주민번호 입력 대신 안심본인인증을 통해서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탈퇴
회원탈퇴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, 요청 즉시 탈퇴됩니다.
단, 유효한 예매건수가 있을 경우, 해당 예매내역을 취소하셔야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-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(거래기록의 보전 등)에 의거,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(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불가) 이후 파기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
탈퇴 방법은 홈페이지(http://www.nticket.kr)에서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에서 탈퇴가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(1544-8808)로 고객님 성함, 아이디, 휴대폰번호, 탈퇴 사유를 알려주시면 (필요시 본인인증을 거쳐)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강제 탈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회원정보수정
※ 비밀번호, 주소, 연락처, 메일 주소 등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(http://www.nticket.kr) 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으며, 수정이 되지 않거나 수정 후 반영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(1544-8808)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